공지사항

제품 AS 및 교환 환불은 DJI 본사 지침에 따릅니다.
최고관리자 2024-07-24
홈페이지 및 스마트항공에서 판매하는 모든 DJI 제품은 DJI 본사 AS 정책을 따르며

관련 내용은 DJI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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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JI는 다음 조건이 적용될 경우, 반품 및 환불 서비스, 교환 서비스 및 보증 수리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음을 보증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DJI 또는 DJI 공인 딜러사에 문의 바랍니다. 수리가 필요한 경우, 수리할 제품과 함께 당사에 보내야하는 수리 양식을 작성합니다.

반품 및 환불 서비스는
○ 제품에 제조상 결함이 없고, 활성화 되지 않았으며, 여전히 새 제품이거나 새 제품이나 다름 없는 상태인 경우 보증 기간으로부터 7 일 이내, 또는
○ 제품에 제조 결함이 있는 경우 보증 기간으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반품 및 환불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:
×  보증 기간으로부터 7일이 지나서 요청한 경우;
×  반품 및 환불을 위해 DJI에 보낸 제품에 모든 동봉 액세서리, 부속 장치 또는 포장이 모두 포함되어있지 않으며, 새 것이나 새 것과 같은 상태 (균열, 음푹 들어간 곳 또는 긁힌 자국 등)의 제품이 아닌 경우;
×  법적인 구매 증거, 영수증 또는 청구서가 제공되지 않거나, 위조되거나 변조되었다고 여겨지는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;
×  습기에 노출 된 물질, 이물질 (물, 기름, 모래 등)의 유입을 포함한 제품의 무단 사용 또는 개조, 부적절한 설치 또는 작동으로 인해 제품의 결함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;
×  제품 레이블, 시리얼 넘버, 방수 표시, 잘못된 검인 등이 위조 또는 변조의 흔적을 나타내는 경우;
×  화재, 홍수, 강풍 및 번개 등의 통제 할 수 없는 외부 요인에 의해 제품에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;
×  DJI에서 반품 및 환불 서비스 확인을 받은 후 7 일 이내에 해당 제품을 DJI에 전달하지 않는 경우;
×  본 정책에 명시된 기타 상황.

교환 서비스는
○ 제품이 운송 중에 상당한 손상을 입었을 경우, 보증 기간으로부터 15 일 이내에,
○ 또는 제품이 하나 이상의 중요한 측면에서 제품의 원래 설명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, 보증 기간으로부터 15 일 이내에,
○ 제품 성능에 문제가 있는 경우, 보증 기간으로부터 15 일 이내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교환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:
×보증 기간으로부터 15일이 지나서 요청한 경우;
×법적인 구매 증거, 영수증 또는 청구서가 제공되지 않거나, 위조되거나 변조되었다고 여겨지는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;
×교환를 위해 DJI에 보낸 제품에 모든 동봉 액세서리, 부속 장치 또는 포장이 모두 포함되어있지 않거나 사용자 잘못으로 인해 손상을 입은 품목이 있는 경우;
×DJI가 실시한 적절한 테스트에서 제품 성능에 문제가 없는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;
×습기에 노출 된 물질, 이물질 (물, 기름, 모래 등)의 유입을 포함한 제품의 무단 사용 또는 개조, 부적절한 설치 또는 작동으로 인해 제품의 결함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;
×제품 레이블, 시리얼 넘버, 방수 표시, 잘못된 검인 등이 위조 또는 변조의 흔적을 나타내는 경우;
×화재, 홍수, 강풍 및 번개 등의 통제 할 수 없는 외부 요인에 의해 제품에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;
×DJI에서 교환 서비스 확인을 받은 후 7 일 이내에 교체되어야 할 제품을 DJI에 전달하지 않는 경우;
×본 정책에 명시된 기타 상황.

보증 수리 서비스는
제품 주요 부품의 성능에 문제가 있는 경우, 해당 제품의 보증 기간 내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. 주요 부품 유형 및 해당 보증 기간은 http://www.dji.com/service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워런티 서비스
제품 주요 부품의 성능에 문제가 있는 경우, 해당 제품의 보증 기간 내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. 주요 부품 유형 및 해당 보증 기간은 http://www.dji.com/service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보증 수리 서비스는
○ 보증 기간 내에 있으며, 제조 업체의 방침 및 규정상 어긋나는 사용 혹은 비정상적이거나 허가되지 않은 사용 기록이 없어야 합니다.
○ 보증 기간 내에 있으며, 무단 개조 및 분해, 설치 등의 흔적이 없어야 합니다.
○ 제품의 라벨, 시리얼 번호, 워터프루프 마크, 정품 마크 등의 변조 또는 변경의 흔적이 없어야 합니다.
○ 확인 가능한 구매 영수증 또는 주문 번호 등을 지참하여야 합니다.

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보증 수리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:
×  12 개월 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;
×  법적인 구매 증거, 영수증 또는 청구서가 제공되지 않거나, 위조되거나 변조되었다고 여겨지는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;
×  교환를 위해 DJI에 보낸 제품에 모든 동봉 액세서리, 부속 장치 또는 포장이 모두 포함되어있지 않거나 사용자 잘못으로 인해 손상을 입은 품목이 있는 경우;
×  DJI가 실시한 적절한 테스트에서 제품 성능에 문제가 없는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;
×  습기에 노출 된 물질, 이물질 (물, 기름, 모래 등)의 유입을 포함한 제품의 무단 사용 또는 개조, 부적절한 설치 또는 작동으로 인해 제품의 결함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;
×  제품 레이블, 시리얼 넘버, 방수 표시, 잘못된 검인 등이 위조 또는 변조의 흔적을 나타내는 경우;
×  화재, 홍수, 강풍 및 번개 등의 통제 할 수 없는 외부 요인에 의해 제품에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;
×  본 정책에 명시된 기타 상황.

중요한 정보
○ 반품 및 환불 서비스, 교환 서비스 및 보증 수리 서비스의 보증 기간은 제품 및 구입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 귀하가 거주하는 국가의 제품 및 제품에 대한 보증 기간은 http://www.dji.com/service를 참조하십시오.
○ 반품, 수리 또는 교환을 위해 제품을 보낼 때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.
○ DJI는 반환된 제품을 검사하여 문제를 확인합니다. 문제가 DJI A/S 정책에 명시된 상황에 해당되는 경우, DJI가 수리 비용 및 고객에게 제품을 돌려보낼 때의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○ 만약 DJI에서 문제가 DJI A/S 정책에 의해 보증될 수 없다고 판단하면 고객은 고객 유료 수리 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. 이런 경우, DJI는 고객이 수리 비용에 동의 할 때까지 수리를 시작하지 않습니다. 수리 비용에 동의하지 않으면 DJI는 고객에게 제품을 반환하며,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.  보증 기한이 지난 후에는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
모든 유형의 DJI A/S 서비스는 제품을 구입한 지역/국가의 지정된 DJI 수리 센터에서만 제공합니다. 그러나 DJI의 재량에 따라 고객이 추가 비용을 부담하는 조건으로 구입 지역 외에서의 A/S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 캐나다, 미국, 멕시코에서 DJI 제품을 구매할 경우 다음 사항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: 2016년 8월 1일 이후에 구입한 DJI 제품은 DJI 공인 딜러사에서 구입한 경우에만 보증됩니다.

DJI A/S 정책 및 고객 유료 수리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http://www.dji.com/service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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